취업정보 페이지 비주얼이미지
HOME  > 정보나눔터  > 취업정보

취업정보

진용구졸업생 코린도 근황

작성자 : 김형호
작성일자 : 2015-04-06 06:27:37 조회수 : 2,203
첨부파일 :
IP : 203.255.21.240  | 답변갯수 : 0

진용구3 진용구2 진용구1 첫날부터 코린도 본사에서 피피티 발표도 하고 또 비행기 타고 부랴부랴 조림사업부로 와서 교육 중에 있습니다!

 

아참 금요일에는 사업부 전 직원 앞에서 피피티 발표 했는데 칭찬도  많이 받고 평이 좋아 기분이 좋습니다. 하하 ^^

 

이번 발표가 부서배치에 큰 영향이 있었는데 다행이 잘 되어서 몇 없는 사무실의 기획부서로 인턴 생활 할 것 같습니다.

 

회사 생활이 낯설고 아직 어색하지만 그런데로 적응도 잘 하고 여기 계신 직원분들도 다 잘챙겨주셔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.

 

참 회사 사람들 25명 중에 5분이 진주 사람입니다. 그래서 그 분들이 특히 더 잘 챙겨 주시네요 하하 ^^

 

그리고 4년동안 학교를 다니다가 졸업을 막상하고 직장을 가져보니 학교의 추억들이 많이 떠올라  매우 그립습니다.

 

그리고 학교에서 배운 것을 실제로 현장에 와서 구경해보니 하루가 금방 가고 내일은 또 무슨 어떤 것을 배울지 매일 기대가 가득 찹니다.

 

다른 나라에서 일 한다는게 쉽지 않은 선택 이었는데 막상 적응도 잘 되고 일도 즐겁고 하니 후회도 없습니다

 

학교 친구들도 6개월이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  다들 한번 지원해서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말.

  

아 그리고 경상대학교 동문이시자 , 국립산림과학원에 계셨던 구영본 박사님께서  코린도 고문으로 와 계신데 학교 교수님 들에게 연락을 해 보고 싶다 하셔서

 

교수님들 연락처 적어 드렸습니다...

 

  

사진설명 들어가겠습니다.

 

대부분 클론 조림지 사진 들이구요. 시험림 입니다.  윤벌기는 6년 이라고 합니다.

 

그리고 직원들에게 1인 1 건물 주고 밥은 매일 한식으로 나옵니다. 식모들이 밥 빨래 간식 다 해주구요  라면 짜파게티 비빔면 참치 ....없는게 없습니다.  여기서 살 쪘습니다..ㅠㅠ

 

근무시간은 아침 6시30분부터 저녁 5시까지구요,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근무합니다.  인도네시아 법상 외국인은 운전을 할 수가 없어서 1인 1 기사 입니다.

 

그리고 높은 산에 전망대를 설치해서 높으신분들이나 손님들 오시면 구경 하는 곳도 있는데 한번 갔다 와 봤습니다.

 

골프장도 있고 체육시설 환경도 좋아 시설적인 면은 좋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목록